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순대국밥!!! 너무 맛잇당@.@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ㅋㅋ
차니네 입니다@.@
오늘은 오전부터 오후까지 많이 바쁘네요
오늘은 아침에조금 일찍 눈이떠저서 오예!!
아침밥을 대충 먹고 !! 출근을하여
열심히 일을하다보니 ㅠㅠ 시간이4시좀 넘었더라구요
마침 시간도 한가하고 ㅠㅠ 오후에 예약손님들이
몇분계셔서 일찍 저녁을 먹고 와야겠다싶어서
가게앞에 잘 하는 순대국집이있어서
방문했어용!!!
진짜 국밥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ㅠㅠ 제가 가게 문닫는
시간타이밍이랑 순대국집 9시 이후 영업을안하니
먹는 타이밍이 늘 안맞더라구요 ㅠㅠ
군대 오늘 점심은 진짜 맛있게 먹을생각에 ㅋㅋ
순대국 가게 갔을때 너무 신났어요!!

보글보글 순대국이 나왔어용!!!
위에 들깨가루만 뿌려저서 나와용 ㅎㅎ
고추랑 다데기 새우젓은 제가 넣었어용 !!
전좀 짜게 먹는편이라...하하하하

이곳은 제가 너무 2년전부터 너무 자주가던
단골집이라 ㅎㅎ 제 취향을 너무 잘알고 계셔서
제가 가면 김치만 주세요 ㅋㅋㅋㅋㅋ@.@
가면 배추김치 오이고추 무김치 생마늘 생양파
이런식으로 다 주시는데!! 전 배추김치만 먹어서
제가 가면 배추김치만 주세요 !!
하하하


나오자마자 순대먼저 건저놓고 ㅠㅠ
밥 말아서 조금 식힌뒤 ㅋㅋㅋ
전 바로 순대부터 먹습니당@.@
순대 너무 맛있게 먹고 ㅠㅠ
후후 불면서 저 밥을 한입 넣는순간 진짜
와 너무 맛있다 이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ㅋㅋ

가격은 7000원 이였어용 !!!
가격은 비싼건 잘 모르겠는데 ..
양이 너무 많아용 !! 여기 순대곱창도 너무 맛있는데ㅠ
제가 일만 안했으면 ㅠㅠ 이모 여기 소주한병도
주세요 !!!!이렇게 외첫을텐데 ㅠㅠ...
밥 맛있게 먹고 열심히 일해야되서 ㅎㅎ
소주는 패스했습니당 @.@


ㅋㅋㅋ 움짤 하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ㅠㅠ
막 이렇게 들면서 한숱가락 들었다가 ㅋㅋ
요렇게 들고 한숱가락 들고 비디오찍으니깐
ㅋㅋㅋㅋㅋ 식당 이모가 ㅠㅠ 삼촌뭐해?
이러길래 ㅋㅋㅋ 아 아니에용..ㅋㅋ
이러고 코박고 먹었어요....👍👍👍
오늘도 이른 저녁이지만
너무 너무 행복하게 정말 잘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행복한 하루하루 되시면 좋겠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