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BHC 포테킹 바삭바삭@.@ 안녕하세요 차니네 입니다 ㅎㅎ 주말 저녁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 바람이 조금 불어도 날씨가 진짜 많이 풀린것같아요 !! 퇴근하고 집에와서 밥하기 귀찮아서 ㅋㅋ 무엇을 먹을까 하는데 티비에서 전지현님이 바삭바삭 포테킹 !!이러면서 너무 맛있게 치킨을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요고닷!!! 이러고 요기요 들어가서 바로 주문 했습니당@.@ 와 ㅋㅋㅋ 진짜 배달로오는 치킨의 그 냄새는 너무 끝내쥬네요 치킨 받아놓고 잠시 뭐하구있엇는데 잠깐그사이에 치킨의 꼬소한향기가 온집안을 향기롭게 해놨더라구여 ㅋㅋ 제가 시킨 오늘의 포테킹 !! 순살로 주문 하고싶었는데 ㅜㅜ.. 순살은 없더라구여 !! 순살 시켜서 양념이랑 같이해서 먹을라했는데ㅠㅠ 뼈라도 너무 맛있을것같아서 보자마자 너무 먹고싶었어요 @.@ 튀김옷에 감자를.. 더보기
순대국밥!!! 너무 맛잇당@.@ 안녕하세요 ㅋㅋ 차니네 입니다@.@ 오늘은 오전부터 오후까지 많이 바쁘네요 오늘은 아침에조금 일찍 눈이떠저서 오예!! 아침밥을 대충 먹고 !! 출근을하여 열심히 일을하다보니 ㅠㅠ 시간이4시좀 넘었더라구요 마침 시간도 한가하고 ㅠㅠ 오후에 예약손님들이 몇분계셔서 일찍 저녁을 먹고 와야겠다싶어서 가게앞에 잘 하는 순대국집이있어서 방문했어용!!! 진짜 국밥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ㅠㅠ 제가 가게 문닫는 시간타이밍이랑 순대국집 9시 이후 영업을안하니 먹는 타이밍이 늘 안맞더라구요 ㅠㅠ 군대 오늘 점심은 진짜 맛있게 먹을생각에 ㅋㅋ 순대국 가게 갔을때 너무 신났어요!! 보글보글 순대국이 나왔어용!!! 위에 들깨가루만 뿌려저서 나와용 ㅎㅎ 고추랑 다데기 새우젓은 제가 넣었어용 !! 전좀 짜게 먹는편이라...하하하하 이.. 더보기
버거킹 @.@스태커와퍼4 안녕하세요 차니네 입니당 @.@ 요즘 너무 포스팅을 띠엄띠엄 올리네요 ㅠㅠ 평일엔 그렇게 많이 안바쁜데 어젠 너무 바빠서 글올릴시간이없었어용 이시국에 바쁘면 너무 좋은일이라고 말씀들해주시지만 ㅋㅋㅋㅋ너무 놀고싶네요 ㅠㅠㅋㅋㅋㅋㅋ 오늘의 점심은 바로 혈관파괴버거 .. 버거킹 스태커 와퍼를 시켜먹었어용@.@ 오늘은 너무 먹어보고싶어서 배달 주문을 했는데 점심시간이라 배달 시간이 70분이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에이 설마 진짜 70분 걸리겠어?! 이러면서 ㅋㅋㅋ 기다렷는데 진짜 60분정도 걸린것같네요 ㅋㅋㅋㅋㅋ 주문한 내용물이에용 전 스태커와퍼4 를 주문했어용 ㅋㅋ 스태커와퍼는 패티갯수를 1 2 3 4까지 고를수있네요 전 그래서 보자마자 4개정도는 먹을수있을것같은데?!이러면서 패티4개짜리를 시켯어요 ㅋ.. 더보기
맵다 매워@.@ 엽기떡볶이😱😱 안녕하세요 ㅎㅎ 차니네입니당 오늘은 정말 오랫만에 너무 떡볶이도 먹고싶고 매운것도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무엇을먹지?! 고민하다가 ㅋㅋ 역시 매운떡볶이는 엽기떡볶이지@.@ 기다리는동안 얼마나 많이 기대가 되던지 ㅎㅎ 매운맛의단계는 착한맛.짜장맛.엽떡초보맛.덜매운맛. 오리지널.매운맛 이렇게 있더라구요ㅎㅎ 전 엽떡 덜매운맛으로 떡반어묵반 반반시켯어요 @.@ 제가 시킨 엽떡 덜매운맛은 불닭볶음면보다 맵다고 하더라구요 !!!!! 제가 시킨 구성이애요 @.@ 전 이상하게 분식먹을때 튀김을 잘안먹어서 ㅠㅠㅋ 튀김없이주문을 했어용👍👍 너무 ㅋㅋ 매울까봐 속버리면 내일 고생할것같아서 주먹밥과 계란찜과 핫도그까지 시켰어요 😍😍 핫도그도 주문해서 저렇게 넣어서 양념이랑 버무려서 핫도그랑 같이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 더보기
바사삭@.@굽네 고추바사삭😍😍 안녕하세요 차니네입니다 오늘의 저녁은 바로바로 @.@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 입니다!!!! 오늘 직원분들에게 화이팅 !!응원을하고 ㅋㅋㅋㅋ 일찍 먼저나와 땡땡이를 치고 놀다가 집에 들어가서 씻구나오니 너무나 배가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ㅋㅋㅋ 오랫만에 굽네 고추바사삭을 시켰어용@.@👍👍 제가 거주하는곳이 안산인데 안산은 어제 저녁에 눈이 그렇게 많이 안온것 같더라구요 ㅎㅎ 근데 오후에는 눈이좀 와서 혹시 배달이안될까봐 저희동내 굽네치킨에 전화해서 지금 배달안되면 가질러 간다고 배달되냐고 물어보니 너무 친절하게 배달해주신다고 하셔서 ㅎㅎ 배달로 시켜먹었어용 @.@ ㅠㅠ 너무 마싯어요 진짜 딱 포장지 뜯자마자 전해지는 그 고추 향기와 굽네만의 튀김옷 냄새 ㅋㅋㅋㅋ굽네 고블링 마블링 소스 @.@ 전 진짜.. 더보기
오늘의 경기 토트넘vs셰필드 안녕하세요 차니네 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축구경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1월 17일 밤 11시에 치루어지는경기 바로바로 손흥민의 경기셰필드와 토트넘의 경기입니당 짝짝짝👍👍 이번경기는 19라운드 셰필드 홈 브라몰 레인 펼처지며 오랫만에 아주 그나마 ?! 보기편한 시간에 경기를하네요 ㅋㅋㅋ 두 팀의 최근 6경기 맞대결 전적을보면 2승2무2패로 비슷한 경기력을 보여주고있은데요 심지어 가장최근 치루어 진 경기에서는 셰필드가 토트넘을 3대1로 이긴전적도있네요 하지만 올해 ㅠㅠ두팀의 최근 행보는 사뭇달라 역대 전적에는 큰의미가 없어 보이네요 토트넘의 최근 5경기 전적입니다 3승2무를 기록하구있네요 하지만 지난 풀럼전에서 강등권팀을 상대로 1대1 비기는경기를하여 ㅠㅠ 정말 많이 속상했었는데 왜자꾸 무리뉴 감독.. 더보기
파리바게트 딸기~딸기딸기~딸기 안녕하세요 @.@ 차니네입니당 !!!!! 주말은 진짜 바쁘게 보내구있어용 ㅠㅠ 어제도 포스팅 올렸어야 했는데 늦게까지 손님이 계셔서 집에가서 뻣어버렸어용 ㅠㅠㅠㅠㅠ 오늘은 아침을좀 먹구 나와서 ㅎㅎ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빵이나 좀 먹고 힘내서 일할까 이러고 가게옆 파리바게트를 방문했는데 와...파리바게트는 지금 딸기 축제 더라구요 진짜 너무 먹음직 스러운 딸기빵들이 한가득 있거라구요 ㅋㅋㅋ 가격도 그렇게 안비싸구 적당한?! 가격이였던것같아요 ㅋㅋㅋㅋㅋ 주말점심쯤이여서 많은분들이 빵사러 와있으셔서 제가 사진찍구 이러면 불편해하시고 코로나때문에 그냥 바로 딸기빵만 슉슉집어서 계산하고 나왔어용 @.@ 가게로 후다닥 뛰어와서 포장지를 보는뎅 헐?! 빵이름과 가격이업네 ㅠㅠ 보고 나왔어야하는뎅 .. 더보기
치킨은 살안쪄 내가 찌지 @.@ 안녕하세요 차니네입니당ㅋㅋㅋ 오늘 가게에 나왔다가 ㅠㅠ 옆통수?!ㅡㅡ 거기에 몇일전부터 뭔가 볼록하게 튀어나와서 ㅠㅠ 아팟는데 오늘 병원가보니 염증이래요 ㅋㅋㅋㅋ으악 가서 주사맞고 약지어서 오는데 ㅠㅠ 헐 주사가 너무 아픈... ㅠㅠ 저녁을 맛있는것 먹어야지 이러고 집에오니깐 ㅋㅋㅋ 시간이 너무 이르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있다가 맛있는거먹고 찍어서 올려야징 이러고 누어서 티비보는뎅 몇일전에 친구일좀 잠깐 도와주었더니 고맙다고 기프티콘을 준게 기억이 나더라구요 👍👍👍 그래서 일찍먹자 이러고 주문했어용!! 호호호 오늘 저녁두 치킨이당 @.@ 아는맛이 무섭다구 ㅠㅠ 교촌을 너무 좋아하는데 오늘 바빠서 ㅠㅠ점심도 못먹고 이리저리 뛰어다녀서 ㅋㅋㅋ너무 배가 고픈상태였어요!! 우앙 @.@ 박스에서부터 전해지는 진짜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