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안목해변에서 동치미막국수 와 수육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니네입니당
어제 급하게 강원도를 가야되서
어제 하루포스팅을 하지못했어요ㅠㅡㅠ
볼일다 보고 강원도에서 하룻밤 자고 일어나서
오랫만에 강원도 왔는데 어디가서 놀까 하다가

 

안목해변 커피 거리 가서 ㅋㅋㅋ
놀다가왔어요 !!!!!! 오늘 날씨가 진짜 따뜻해서
봄이라고 해도 될정도였어요@.@

바다도 진짜 너무 이쁘고 ㅠㅠ
하늘도 정말 푸르고 모든것이 다 좋았어요

파도도 정말 잔잔하니 너무 좋고 ㅠㅠ
월요일에 방문 했는데도 많은분들이
와서 바다 구경하러 오셨더라구요
커피거리 온김에 커피도 한잔 해야겠다하고
커피 마시러 갔는데 ㅠㅠ 사람도 너무많으시고
지인분들과 같이있어서 커피집 사진은
못찍엇어용 ㅠㅠㅋㅋㅋ

강원도 지인분에게 ㅋㅋㅋ 막국수
맛집을 소개받아서 메밀막국수 먹으러 갔어용

수육도 정말 맛있다고 추천 받아서
수육을 먼저 시켜서 한입 먹는데 ..
와 살이 너무 부드럽고 너무 담백하더라구요
상추랑 무말랭이 수육 하나싸서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ㅠㅠ

메인메뉴 동치미막국수입니다..
메밀국수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ㅠㅠ
오랫만에 먹으러 가서 너무 설레였는데
딱 보자마자 오잉?! 동치미는 어딧지 이랬는데
바로옆에 중간 항아리정도 되는 크기로
동치미육수가 나오더라고 !!

동치미육수 4국자 딱 넣으니깐
이런 비쥬얼이네요 @.@

이런식으로 해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해서
진짜 딱 저렇게 육수넣고 설탕 식초 겨자
넣어먹으니깐 제가 먹어본 막국수중에
제일 맛있엇던것같아요 @.@

어른들도 함께 하는 자리여서 ㅎㅎ
막 움짤도 촬영하고 ㅠㅠㅋㅋ비벼서 촬영하고
싶었지만 ㅎㅎ 어른들계신 자리라 ㅎㅎ
너무 몰두해서 촬영하지는 못했네요 ㅠㅠㅋ
진짜 날이 너무 많이 풀렸어요 !!!
오늘진짜 봄 같은 날씨 더라구여 ㅎㅎ

오늘 한주의 시작인데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념은 역시 처갓집@.@  (145) 2021.01.28
시켜먹은 돈코츠라멘 과 규동 @.@  (175) 2021.01.26
BHC 포테킹 바삭바삭@.@  (150) 2021.01.23
순대국밥!!! 너무 맛잇당@.@  (143) 2021.01.22
버거킹 @.@스태커와퍼4  (166) 2021.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