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BHC 포테킹 바삭바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니네 입니다 ㅎㅎ
주말 저녁 잘 보내고 계시는지요 @.@
바람이 조금 불어도 날씨가 진짜
많이 풀린것같아요 !!
퇴근하고 집에와서 밥하기 귀찮아서 ㅋㅋ
무엇을 먹을까 하는데 티비에서
전지현님이 바삭바삭 포테킹 !!이러면서
너무 맛있게 치킨을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요고닷!!! 이러고 요기요 들어가서
바로 주문 했습니당@.@

와 ㅋㅋㅋ 진짜 배달로오는 치킨의 그 냄새는
너무 끝내쥬네요 치킨 받아놓고 잠시
뭐하구있엇는데 잠깐그사이에 치킨의
꼬소한향기가 온집안을 향기롭게 해놨더라구여 ㅋㅋ

제가 시킨 오늘의 포테킹 !!
순살로 주문 하고싶었는데 ㅜㅜ..
순살은 없더라구여 !!
순살 시켜서 양념이랑 같이해서 먹을라했는데ㅠㅠ
뼈라도 너무 맛있을것같아서 보자마자
너무 먹고싶었어요 @.@

튀김옷에 감자를 더해 진짜
한입먹을때마다 바삭바삭 소리가 너무 듣기좋았구요
튀김옷에서 감자맛이 그렇게 많이 느껴지지않아서
전 더좋았던것같아요 !!
요즘 시켜먹은 브랜드들 후라이드중에
최고로 맛있엇어요 @.@
정말 바삭바삭하고 너무 꼬소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제일 기대하면서
주문했던!!!뿌링치즈볼!!!!!
치즈볼위에 뿌링클가루를 솔솔 뿌려서
너무 맛있엇어요 @.@
치즈 쫙 늘어나면서 ㅋㅋ 쁘리킹클 가루가
입안에 팡팡팡 터지네요 ㅠㅠ
일반 치즈볼도 너무 맛있지만 ㅎㅎ
전 500원더 추가해서 뿌링치즈볼 먹어욥

전 다른 브랜드 들보다 bbq bhc브랜드는
뻑살이 너무 맛있는것같아요!!!
다리 보다 뻑살을 양념에 찍어먹는 그맛 ㅠㅠ
진짜 너무 맛있어용 !!!
ㅋㅋㅋㅋㅋ움짤 찍는게 엄청 재미있네요 역시역시

오늘도 맛있는저녁 너무 잘 먹었어요!!
전 ㅜㅜ주말에 쉬지못하는 직종이라
주말에 쉬기힘든데 ㅠㅠ다른분들은 꼭 제몫까지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