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바사삭@.@굽네 고추바사삭😍😍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니네입니다
오늘의 저녁은 바로바로 @.@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 입니다!!!!
오늘 직원분들에게 화이팅 !!응원을하고
ㅋㅋㅋㅋ 일찍 먼저나와 땡땡이를 치고
놀다가 집에 들어가서 씻구나오니 너무나 배가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ㅋㅋㅋ
오랫만에 굽네 고추바사삭을 시켰어용@.@👍👍

제가 거주하는곳이 안산인데 안산은 어제 저녁에
눈이 그렇게 많이 안온것 같더라구요 ㅎㅎ
근데 오후에는 눈이좀 와서 혹시 배달이안될까봐
저희동내 굽네치킨에 전화해서 지금 배달안되면
가질러 간다고 배달되냐고 물어보니
너무 친절하게 배달해주신다고 하셔서 ㅎㅎ
배달로 시켜먹었어용 @.@

ㅠㅠ 너무 마싯어요 진짜
딱 포장지 뜯자마자 전해지는 그 고추 향기와
굽네만의 튀김옷 냄새 ㅋㅋㅋㅋ

굽네 고블링 마블링 소스 @.@
전 진짜 고블링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하나 추가해서 시켯어요ㅋㅋㅋㅋ
원래 치킨은 뼈로 먹어야 맛있는데 ㅠㅠ
전 저 소스 찍어먹는게 너무 좋아서 ㅎㅎ
굽네는 순살로 시켜요 !!!! 가격은 2천원 차이인데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소스 많이찍어 먹으려고
순살로 시켯어요 ㅋㅋㅋ

ㅠㅠ사진은 왜이리 맛이없게 나오는지 ㅠㅠㅋㅋ
딱 한입물자마자 육즙같은 기름이 ㅋㅋ팡팡
터지면서 진짜 부들부들 하니 연하고 너무 맛있는뎅
ㅠㅠㅋㅋㅋ 제가 너무 사진못찍어서 고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최신 아이폰인데ㅠㅠㅋㅋ
손이 문제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고블링 소스에 맛있는
순살 고추바사삭 찍어봤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이웃분들 블로그 보러다니면
꼭 드시던거 이렇게 짤로해서 많이들 올려주시던데
저도 저번 칼국수 이어서 ㅋㅋㅋ 한번더
찍으면서 ㅋㅋㅋㅋㅋ 너무 즐겁네요 ㅋㅋㅋㅋㅋ
이런거 찍으면서 블로그 하는것도 너무 재미있고
많은분들이랑 소통하면서 노는것도 재미있구여 ㅋㅋ
❤️.❤️
오늘저녁도 정말 잘먹었습니다!!!



내일부터 날이 엄청많이 추워진다던데 ㅠㅠ
또춥다니..😱😱😱
감기 조심하세요 @.@
옷 따뜻하게 입으시구요 !!
내일도 행복해요 우리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거킹 @.@스태커와퍼4  (166) 2021.01.21
맵다 매워@.@ 엽기떡볶이😱😱  (162) 2021.01.19
파리바게트 딸기~딸기딸기~딸기  (168) 2021.01.16
교촌치킨 허니콤보@.@  (171) 2021.01.14
홍두깨 칼국수@.@ 크크  (165) 20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