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자담치킨!! 맵슐랭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차니네 입니다 ㅎㅎ
오늘도 진짜 ㅠㅠ 너무춥네요 어제랑 비슷한것같아요
오늘 오랫만에 쉬는날이라 ㅠㅠ
포스팅이 너무늦어버렸네요 ㅋㅋㅋㅋ
일어나서 ㅠㅠ 씻구 진짜 올만에 ㅠㅠ친구들만나서
맛있는 점심 먹구 부모님집에가서
부모님과 시간도좀 보내고 @.@
집에 오는길에 ㅠㅠ 오늘은 무엇을 먹고 포스팅을
올릴까하다가 ㅎㅎ 갑자기 치킨이 너무땡겨 ㅠㅠ
집앞에있은 자담치킨을방문했어용
뉴스에서도 요근래 눈이 많이오구 ㅠㅠ 날이너무추워
눈이 녹지않아ㅠㅠ길이많이 미끄러워
배달사고가 너무많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배달하는것보단 포장하는게 좋을것같아서
포장 주문해왔어용 !!

유튜버들이 자담 맵슐랭 먹는 영상 보고 ㅠㅠ
너무 맛있을것같아서 바로 맵슐랭 한마리 포장이요!!!
포장해오면서 어떤 맛일까 매울까? 안매울까?
생각하면서 ㅋㅋ 집으로 왔네용
집으로 오면서 치킨냄새가 얼마나 맛있게 나던지ㅠㅠ

ㅋㅋㅋ 우앙!!!!
매운냄새가 솔솔 올라오네요 !!!
청양고추의 뭔가 알싸한 맛과 냄새가
너무 맛있게 난것같아요 !!
우선 먹기전에 치즈볼 한입먹구 본격적으로
먹어봤어용!!!

우아 ㅠㅠ 한입먹자마자
너무 맛있는뎅 ??!! 이런생각을 하자마자
한 15초뒤에 우아 맵다 ...
매운맛이 팍 올라오더라구여 ㅋㅋㅋ
으악 ㅠㅠ 매워 아직도 매워용 ㅠㅠ
매운거 잘먹는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진짜 고추가 너무 맵네요 ㅠㅠㅋㅋ
👍👍👍

맵기 조절이 된다구 들었는데ㅠㅠ
살짝 약한맛으로 가져올걸 ㅠㅠㅋㅋ
살짝 후회했어요 ㅋㅋㅋㅋㅋ
막 자극적인 매운게 아니라 ㅜㅜ
뭔가 기분좋은 매움인데 ㅋㅋㅋ매워요
그냥 매워요 !!!!!!
맛 조절 가능하다구 하니 ㅎㅎ
드셔보실분들은 살짝 조절해서 드셔보세요

날이 많이 춥네요 ㅠㅠ 그래도 내일은 날이
그나마 조금 풀린다고하니 다행이네요 ㅠㅠ
이럴때 감기걸리기 쉬우니 모두다
감기 조심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