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무엇을?! 대방어

728x90
반응형

ㅋㅋㅋㅋ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이웃여러분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팀들의 경기가
하나도 업네요....ㅠㅠ그렇다고
제가 좋아하는 축구선수들의 이야기를 하려고했는데
많은 이웃님들이 아시는분들도 있으실테지만
모르시는분들이 더욱더 많은것같아서
무엇을 올리며 소통을할까 고민하다가
오늘은 제가 좋아해서 친구들들이랑 먹었던
방어를 올려 소통을해볼까 하고 ㅎㅎ
사진 몇장을 올리려고 합니당 !!!
축구 경기가없는날은 ㅠㅠ 올릴게 없어유 ㅠ.ㅠ
흑흑

지난주 주말 친구들이랑 모여
수다를 떨다가 오후7시 제가 거주중인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횟집으로 이동 하였는데요@@
겨울은 역시 대방어 철이죠 !!!
전 꼬막이 먹고싶었는데 ㅠㅠ 친구들이 싫다고....
그래서 도착해서 4인기준 대자리를 시켰어요

ㅋㅋㅋ 친구들이랑 너무 배가고파서 사진찍기전에 ㅠㅠ
전복죽이 나왔는데 ㅠㅠ 먼저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밑반찬과 (스끼다시) 이건 일본어 같은데ㅡㅡ;
뭐라고 하죠 ...죄송합니다 ...@.@
거의다 먹고 나니깐 본격적인 술안주가 막들어오더라구요
하하하하

여긴 특이하게 횟집에서 낙지탕탕이 육회를 주시더라구요
저희가 시킨게 아니라 방어 메뉴의 포함이 되어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뭔가 신기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여 ㅠㅠ 글쓰면서도 배가고프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메인메뉴!!! 방어!!!!
저는 김과 저 묶은지에 싸먹으니깐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ㅠㅠ기름장에 찍어먹어도 맛잇구..
막장에 찍어도 맛잇구...그냥 완전 맛잇어요 ㅋㅋ
제가 그냥 친구들이랑 슉 하고 들어간집이라
가게상호명 이런건 적지않을게요!!
맛은 기가막혔어요!!!!

ㅠㅠ제가 이걸 시작하게 된계기가
축구가 좋아서 많은분들이랑 축구이야기를
올리려고 시작한게 정답인데 ㅠㅠ
여러분!!!ㅠㅠ축구 경기가 없어용 ㅠㅠ으엉
그래도 많은분들과 소통도 하구 답글주고받는것도
해보니깐 정말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이렇게 경기가 업는날이나 특별한날엔
제 일상도 조금이나마 올려볼까해요 ㅠㅠ
날이많이 추워요 ㅠㅠ이거쓰는와중에도
손이 덜덜덜 떨리네요 ㅋㅋ

아참!! 저거 많아보여도 ㅠㅠ
4명이서 가서 먹었구요 ㅠㅠ 거리두기 지켰구..
마스크 착용 ㅇㅋ...5인 이하였어요 @.@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익돈까스!!! 오예 @.@  (171) 2021.01.11
멸치국수&참치김밥 우아앙@.@  (133) 2021.01.10
자담치킨!! 맵슐랭 @.@  (113) 2021.01.09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201) 2021.01.08
백종원 롤링파스타@.@  (246) 2021.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