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오늘 진짜 ㅠㅠ
너무 추워요ㅠㅠ 재작년에는 이렇게 추운지 몰랐는뎅
이번년도는 왜이렇게 추운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진짜 콧물이 쥬르르륵 ㅠㅠㅠ
안산에서 ㅠㅠ 작은가게를 하나 운영하고있는데요ㅠㅠ
오늘 히터가 바람이 너무 약하게 나오고 ㅠㅠ
손님들도 너무 추워 하시는데ㅠㅠ난방이
안나와요 😹😹😹멘붕...
그래서 저나를 했더니 지금 전국어디든
다그렇다고 어떻게 해줄수있는 방법이업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문닫고 집에갑니다!!!!!!!

집에 도착해서 ㅠㅠ 국가대표 막둥이
이강인선수 골소식 전해드릴려고 했는뎅👍👍
집에 오는길에 생각해보니 동내에 피자헛 생긴게
생각나서 피자헛 들려서 !!! 피자한판 포장주문해서
먹어야징 이러고 피자헛 매장을 들렸어용@.@

새로나온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직원분들이 추천해주셧어요 ㅋㅋ
근데 포장방문 하면 40프로 할인해준데요
다른 메뉴들은 최대 50프로 ㅎㅎ
제가 시킨건 40프로 할인해쥬네요 @.@

우아아앙 ㅠㅠ 가게문닫고 집에가면서 ㅋㅋ
뭔가 학교다닐때 땡땡이치던 느낌도 나구 ㅋㅋ
뭔가 할인도 해쥬니 엄청 신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주문 나왔습니다 ㅎㅎ
이러시는데 정말 기분좋게 받아왔어용 ㅋㅋ
근대 진짜 집까지 걸어가는 5분사이에 ..
밖이 너무 추워서 그런가 ㅜㅜ 집에와서
따라라라라라 ~이러면서 기쁜맘으로
피자를 개봉하니ㅠㅠ....
다 얼은것같아요 ㅠㅠ...😱😱😱
걸어오는 그 잠깐사이 ㅠㅠ 너무 추워서 그런가

ㅠㅠ 뭔가 사진으로만 봐도 ㅠㅠ
치즈가 다 딱딱해저보이고 ㅠㅠ
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제일 큰문제는 ㅠㅠ
제가 야채중 제일 싫어하는? 브로콜리...으악
경악을금치못했어용 ㅠㅠ

맛은 음 10점중에 한 8점 정도? ㅠㅠ
뭔가 이맛도 저맛도 아닌 ㅋㅋ
그냥 소스맛만 너무 강했어요 ㅠㅠ
날을 잘못골랐어용 ㅠㅠㅋㅋ
너무 추워서 걸어오느라 피자고 다식어빠지구ㅠ
브로콜리도 들어가고 ㅋㅋㅋㅋㅋㅋ
그래고 잘 먹었답니당 ㅎㅎ
피자헛 동내에 새로 생겨서 꼭한번
먹어봐야지 이렇게 생각했는데 ㅎㅎㅎ
잘 먹었습니당 @.@

오늘 진짜 날이 너무 추워요 ㅠㅠ
이웃여러분들 감기조심하시구 ㅠㅠ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

참고로 롤링파스타 피자가 1등 👍👍👍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익돈까스!!! 오예 @.@  (171) 2021.01.11
멸치국수&참치김밥 우아앙@.@  (133) 2021.01.10
자담치킨!! 맵슐랭 @.@  (113) 2021.01.09
백종원 롤링파스타@.@  (246) 2021.01.07
안녕하세요 @.@ 오늘은 무엇을?! 대방어  (226) 2021.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