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오리 부추 구이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니네입니다 @.@오늘은 저희동내 유명맛집 오리 부추구이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
가족들이랑 자주 가는곳인데 코로나때문에 방문하지 않고 있다가 오랫만에 방문해서 먹으러 왔어요 ㅎㅎ

오리 전문점 이라 백숙 이런것도 판매하는데요!! 사실 전 오리 요리를 많이 좋아하진 않거든요.

어른분들이랑 먹기에 좋아 보여서 같이 가보았습니다.
저희는 예약 하지 않아도 되는 오리 부추 구이를 주문했어용. 오래 안 걸렸어요. 20분이면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는 이런 돌솥위에 오리 고기와 버섯 호박등등 올려서 구어주시구요!!

중간쯤에 부추 한바구니를 넣어같이 구어줍니다 ㅎㅎ 부추향이 너무 좋아요.

진짜 부추향이 얼마나 좋은지 오리고기와 함께 먹으니깐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원래 오리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데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다익은 고기를 여기서 주는 특제 소스에다가 부추와함께 찍어서 먹으면 최고입니다 @.@
사진은 ㅠㅠ 어른들과 식사하느라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아쉬워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리 주물럭

오리 부추구이를 총 4명이서 먹었은데 뭔가좀 ㅎㅎ부족한 느낌이라 밥도 볶아서 먹을수있는 오리주물럭 반마리만 시켰어요 !! 향이 정말 좋아요. 전 부추구이도 정말 맛있엇지만 매콤한 오리주물럭도 끝내주더라구요!! 

역시 마지막은 볶음밥이죠!! 너무 배가 부른데 볶음밥도 안 먹을 순 없죠!
오리고기 기름이 들어가서 그런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볶음밥이 최고네요 역시 한국인의 디저트. 양채도 송송 썰어서 부추랑 볶아 주셨는데 맛있었습니다.

잉?! 저도 잘못나온줄 알았는데 볶음밥을 다먹고 나니깐 죽을 주시더라구요 ㅋ 사장님이 손님 체력을 아주 제대로 보강 시켜 주시네요. 처음에 주시는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ㅋㅋ그래도 오리 푹고은 국물에 죽을 끓이신거라던데 정말 죽도 별미였어요!! 맛도 좋고 몸 보신도 하고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이상 오리 부추 구이 리뷰 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리아 치즈no5  (24) 2021.04.16
본죽 본 두부 돌솥 비빔밥 미역 죽 리뷰  (18) 2021.04.12
마왕족발 @.@ 내돈 내산  (28) 2021.04.06
대게나라 대게찜@.@  (34) 2021.03.31
두찜 로제찜닭@.@  (37) 2021.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