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대게나라 대게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니네 입니다 ㅎㅎ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가서 먹은
대게나라 대게찜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너무 바쁘게 살아서 ㅠㅠ
친구들 만날 시간도 없었는데
시간되는 친구 3명 모여서 간단하게 먹고오자
해서 맛있는 대게 먹으러 갔어요!!

수산시장이런대 가면 키로당 조금 싸게
먹을수있겠지만 ㅠㅠ 시간을 급하게 낸거라 ㅎㅎ
저희동내에 있는 대게나라 로 가서 대게 4키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처음은 저렇게 꼬소한 대게죽과 블루베리드래싱을
곁들인 샐러드가 나왔어요 !!
대게죽 진짜 꼬소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다음 나온 음식들은 연어회?! 인가..ㅋㅋ
그거랑 해초류 미역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저 가운데 보이는 쌈장은 일반 막장인줄 알았는데
가게에서 대게살로 만든 대게젓갈쌈장 이런거래요
해초류에 찍어서 먹으면 👍👍

재철회도 같이 나왔어요 !!
진짜 초장 찍어서 한입 먹으니 입에서
솨르르 녹는 그맛 ㅠㅠ 회를 더먹고싶었어요!!
근대 아쉽게ㅠㅠ 회는 안판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근대 여기서 나오는 스끼다시?밑반찬이라고
해야되나요 ㅋㅋㅋ 무튼!!! 저기 나오는
밑반찬 종류들은 리필이 가능 하다고 하셔서
회 한접시 더 먹었어요 !!ㅋㅋㅋ

회를 다 먹고 나니 대게가 나올줄 알았는데
다음 메뉴인 갈비찜 두부튀김 닭튀김
이렇게 나오더라구요 !!
ㅋㅋㅋ대게 집에서 왠 갈비찜과 닭튀김이지
이러고 한입 베어물었는데 ㅠㅠ 갈비찜 진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엇어요 !!! 입에서 그냥
녹아요 녹아 ㅠㅠ 부드럽고!!!
그리고 저 두부튀김 ... 두부 고소하게 튀겨
유자 소스에 버무려 주시니 찐짜 최고!!
제가 먹어본 두부 요리중 최고인거같아요👍

드디어 !! 메인요리인
대게가 나왔어요 @.@
대게가 살이 토실토실 한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역시 대게는 비싼 음식이긴 하지만 ㅠㅠ
비싼만큼 맛은 최고인거같아요👍

전 이상하게 대게는 ㅋㅋ 다리살이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여!!
저렇게 대게다리 하나 집어서 다리살만 쭉빼서
소주한잔 뙇!!먹고 저 다리살 먹으면 ㅠㅠ
끝이에요 끝!!최고최고!!

그릇이좀 더럽네요 ...ㅋㅋㅋㅋ
하지만 ㅠㅠ 그래도 저 살 토실토실한거
보이시나요 ㅠㅠ 크게 한입 베어물면 최고에요
ㅋㅋㅋ먹는데 집중하느라 대게 사진찍을세도 없이
우걱우걱 먹기만 했네요 ㅋㅋ
그리고 역시 대게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대게 등딱지 볶음밥 ❤️❤️
대게 내장의 그맛과 향 ㅠㅠ 굳굳굳
그리고 이렇게 볶음밥을 주문하니


이렇게 맑은 꽃게탕과 오징어 초무침
이렇게 같이 나오더라구요 !!!
진짜 맑은 꽃게탕 국물 한입 먹는데
마신술이 확깨는 그런느낌?! ㅋㅋ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저렇게 많이 먹고 ㅠㅠ 대게 4키로를
제가 거의다 먹은거같은데 ㅋㅋㅋ
이 대게볶음밥은어쩜그리 잘들어 가는지 ㅠㅠㅋ
진짜 배가 터질것같이 배불렀는데
저볶음밥을 다 먹은거같아요 !!!ㅎㅎ
오랫만에 진짜 친구들 만나서
정말 맛있는 음식 너무 잘 먹었네요 ㅎㅎ




구독과 찜 사랑입니다
아시죠?❤️❤️

 

 

2021.01.04 - [리뷰]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무엇을?! 대방어

2021.03.27 - [리뷰] - 두찜 로제찜닭@.@

2021.03.25 - [리뷰] - 자담 생그라나 우유튀김 리뷰

2021.02.26 - [리뷰] - 푸라닭 블랙알리오@.@

2021.02.19 - [리뷰] - 본죽!! 트러플전복죽@.@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죽 본 두부 돌솥 비빔밥 미역 죽 리뷰  (18) 2021.04.12
마왕족발 @.@ 내돈 내산  (28) 2021.04.06
두찜 로제찜닭@.@  (37) 2021.03.27
자담 생그라나 우유튀김 리뷰  (41) 2021.03.25
푸라닭 블랙알리오@.@  (211) 2021.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