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카츠오모이@.@ 특등심카츠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차니네입니다 ㅎㅎ
정말 먹고싶었던 돈까스 집인데 ㅠㅠ찾아보니
집이랑 정말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당장 뛰어서 방문했어요 ㅎㅎ

재료가 소진되면 가게문 닫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 ㅠㅠ 손님들이 좀 계셔서
밖에서좀 대기하다가 들어갔어요 ㅎㅎㅎ
못먹는줄알고 ㅠㅠ 정말 놀랐네요 ㅋㅋㅋ

기본 상차림이에요 ㅎㅎ
전 기본 밥말고 2천원을 더 추가해서 카레로 바꾸었어용
많은 주변분들이 꼭 카레도 먹어봐야 된다고 하셔서 ㅎㅎ
저도 카레로 추가 주문해서 바꾸어봤어용 @.@
그리고 !! 저 동그란 접시위에 뿌려저있는것이
바로바로 트러플 소금인데 ㅎㅎ 돈까스에 찍어먹는거래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ㅠㅠ 특등심돈까스가 나왔어요 ㅠㅠ
진짜 나오자마자 우와 라는 비주얼이네요 ㅠㅠ
돈까스의 특유의 튀김냄새와 !! 고소한 카레냄세로
사진 안찍고 그냥 코박고 먹을뻔 했어요 ㅋㅋㅋ

돈까스 위에 뿌려진 검은색은 바로 후추가루에요@.@
돈까스위에 후추가루를 뿌려먹으면 더 깊은맛이나고
더욱더 맛있다고 해서 후추가루 뿌려서 먹었어요!!

이렇게 접시위에 올려놓고 ㅎㅎ
트러플 소금을 찍은뒤에 와사비와 명이나물을 올려
먹는 거라고 설명해 주시더라구여 @.@
그래서 저렇게 해서 한입먹으니 ㅠㅠ 진짜 너무
후회가 되더라구요 ㅠㅠ 대체난 왜!!!!이런 맛있는
돈까스를 아직까지 안먹고 살았던거지?!
이런생각이 들정도로 ㅋㅋ 너무 맛있엇어요!!!

추가한 카레도 ㅠㅠ진짜
따로 카레메뉴만 추가해서 팔아도 사먹을만큼
너무 맛있엇구요 @.@ 카레의 향이 너무 찐해서
정말 좋았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두툼하니
씹는맛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맛은 당연히 최고👍👍👍


 

 

제일 좋았던 부분은 바로 !!!
모든지 셀프서비스 였다는거였어요 @.@
같이나온 샐러드에 각자 취향에 맞게 앞에 놓여진
유자랑 흑임자 드래싱 뿌려서 먹으면 되고 ㅎㅎ
명이나물과 트러플 소금을 다 먹으면 테이블앞에
놓여진 그릇에 예쁘게 담겨저 있어서 모자르면
가저다 먹을수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
더달라하기 ㅋㅋ좀 눈치보이고 민망한부분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어제 10일 점심에 가서 먹은사진이구요
특등심카츠 12000원이였어요 !!!
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맛하나만큼은
최고였어요👍


오늘 설날 명절 시작이네요 @.@
전 오늘까지 가게문을 열어 놓아서 ㅋㅋ
지금 몰래 숨어서 포스팅 쓰고있네요 ✌️✌️
설날잘 보내시구 맛있는것도 많이드세요❤️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육볶음과 청국장 @.@  (131) 2021.02.15
BHC 뿌링클@.@  (162) 2021.02.14
롯데리아 사각새우버거@.@  (168) 2021.02.09
로제 파스타 @.@비프찹 스테이크  (170) 2021.02.08
또닭이야?! 지코바@.@  (179) 2021.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