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또닭이야?! 지코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니네 입니다 ㅎㅎ
집에 들어와서 무엇을 먹을까 메뉴를 고르는데
이상하게 숯불구이같은 치킨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지코바 순살양념치킨으로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바

치킨도 너무 맛있지만

치킨다먹고 양념에 밥비벼먹으면 ㅠㅠ 진짜 최고@.@

비쥬얼 진짜 끝장납니다 @.@
지코바 사진으로보면 양이엄청 없어보이지만
실제로보면 떡도엄청 많이 들어있고 닭고기 양도
엄청많아요 !! 그리고 순살 살이 뻑살이 아니라
다리살 로 한거같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오 ㅠㅠ

닭을 어느정도 맛있게 먹고난뒤 ㅋㅋ
이렇게 조금 남은 떡하고 닭고기를 저렇게 가위로
두툼하게 짤라주어야해요!!!!!!
양념에 그냥 밥비비는거보다 ㅎㅎ 떡하고 닭고기
살이 들어가야 식감도 좋고 맛도 두배!!!

딱 요정도 크기 ㅋㅋㅋㅋ그냥 가위로
막 짜르는거에용 ㅋㅋㅋ
그리고 바로 한쪽에 몰아넣고 밥을 투하!!!!

ㅋㅋㅋ이렇게 그냥 퍼먹어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하지만 이제부터 숱가락 딱 들고 !!!!
본격적으로 밥을 비벼야죠 @.@
참고로 전 !! 밥을 넣기전에 순살양념을 두숱갈정도
빼서 다른접시에 덜어놨어요 !!!!!
이유는 그냥 비비다보면 ㅠㅠ 양념이 너무많아서
밥이 너무 짜질수가있어서 양념을 덜어놨어요 ㅋㅋ
양념이 부족하면 덜어놓은 양념을 더 넣으면 되니까욥!!

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비벼진것같아요 ㅠㅠ
한입 먹는데 진짜 감격적인 맛이네요 @.@
저 두툼한 닭살들이 양념이 잘베어서 은은한 불맛도
나는거같고 ㅋㅋㅋ 쫄깃쫄깃한 떡까지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기름기가 좀 많지만 ㅠㅠ
진짜 가끔 시켜서 맛있는 양념치킨도 먹고
이렇게 밥까지 비벼서 먹을수있어서 정말 좋은거같아요
가격면에서는좀 비싼감도 있지만요 ㅠㅠㅋㅋ
지코바 순살양념치킨2만원이에요!!
밥은 따로 주문 하려했는데 ㅎㅎ 지코바 정보 보니
리뷰 이벤트 남기면 햇반을 서비스로 준다고하여서
직접 결제로 긁고 햇반 서비스로 받았어요@.@

오늘도 정말 너무 잘 먹었습니다 !!!
요몇일 계속 닭고기만 먹네요 ㅋㅋㅋㅋㅋㅋ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찜 구독 답글 무조건 반사갑니당@.@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리아 사각새우버거@.@  (168) 2021.02.09
로제 파스타 @.@비프찹 스테이크  (170) 2021.02.08
닭갈비는 맛있따라따라따@.@  (155) 2021.02.04
맥도날드@.@👍👍  (149) 2021.02.03
명량 하또그@.@  (178) 2021.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