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추울땐 부대찌개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차니네입니다 ㅎㅎ
오늘 날이 정말 많이 춥네요ㅠㅡㅠ
잠깐만 나가도 몸이 얼것같아요 ㅋㅋㅋ
내일은또 날이 풀린다고 하던데
진짜 추운게 너무 싫어용ㅠㅠ

오늘은 점심을 좀 늦게 먹었네요!!
손님들도 오전에 많았지만 오늘점심은 무엇을먹을까
이런 고민때문에 진짜 20분정도 진지하게
고민한것같아요...늘 고민이네요 ㅠㅠ
오늘은 무엇을 먹지?! ㅋㅋㅋㅋ
결국 고민고민하다가 제가 좋아하고 자주가는
찌개마을 가서 부대찌개 먹으러 가자!!!!
생각하고 바로 부대찌개 먹으러 갔어용@.@

ㅋㅋㅋ 늘 부대찌개 먹으러가거나 찌개 먹으러가면
밑반찬이 콩나물 +어묵볶음 조합을 주시더라구요
둘다 진짜 좋아하는 반찬들인데 ㅋㅋㅋ
오늘 주신 반찬은 제가 다 좋아하는 반찬이네요

ㅋㅋㅋ찌개가 나오자마자 바로
라면사리부터 때려넣고 라면아 언넝 익어라!!
조금이라도 먼저 익으면 바로 건저서 먹어주마
이러면서 라면이 언넝 익어가길 기다렸어용 ㅋㅋ
이렇게 추운날에 진짜 얼큰칼칼 부대찌개
먹기로한 제 자신을 너무 칭찬하게 되더라구요!!👍👍
오늘의 메뉴 초이스 아주 잘했어요@.@

라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바로
앞접시에 덜어서 꼬들꼬들한 하면을
후후 불어서 한입넣으면 진짜 너무 맛있죠..
면한입 넣고 국물 한입 딱 떠먹으면 ㅠㅠ
얼었던 몸이 쏵 녹는 그런 느낌적인느낌 @.@
너무 좋네요 !!!


캬... 라면 한입 먹자마자 나온
계란찜 ㅠㅠ 진짜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서 먹는 계란찜이 진짜 너무 맛있어서 갈때마다
무얼먹든 계란찜 시켜먹어요!!!
간도 제입맛에 딱 맞고 너무 맛있어요!!

얼큰한 부대찌개 국물에 따뜻한 밥 말아서
한입 딱 떠먹고 계란찜 한입 크게 넣으면
세상 너무 맛있죠👍👍

보글보글 끓어가는 부대찌개 @.@
부대찌개 1인에 7천원씩해서ㅎㅎ
와이프랑 2인먹었구요!! 계란찜은 3천원이였어욥
진짜 큰 뚝배기에 나와서 절대 돈아깝지 않은
계란찜이에요!!!!
오늘도 맛있는한끼 너무 잘 먹었습니다!

벌써 오늘이 금요일 밤이네요 !!
불금인데 ㅠㅠ 불금을 잊은지 오래된것같네요
다행이 내일은 날이 많이 풀린다고 하네요 @.@
행복한주말 잘들 보내셔요 !!!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량 하또그@.@  (178) 2021.02.01
채선당!!!월남쌈 샤브샤브  (125) 2021.01.31
양념은 역시 처갓집@.@  (145) 2021.01.28
시켜먹은 돈코츠라멘 과 규동 @.@  (175) 2021.01.26
안목해변에서 동치미막국수 와 수육 @.@  (163) 2021.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