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30일 내팀맨유!! 화이팅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차니네 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글을 써보는데 ㅠㅠ 미숙하지만
잘읽어봐 주세용 ㅎㅎ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EPL축구팀!!!!
그중에서도 제일 유서깊고? 우승도 많이한!!!!
바로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를 응원해볼까 합니다

오늘 30일 저의 꿈의구장인 올드트래포트에서
펼처질 경기는 바로바로16라운드


맨체스터 유나이트와 울버햄튼의 경기입니다!!
하지만 ㅠㅠ오전5시경기라 저는 잠을자고있을것같아
꿈속에서 정말 좋아하는 맨유가 이기길 꿈속에서라도
응원하고있을겁니다 ㅠㅠ
16라운드 현재 양팀의 순위는

저의 영혼의팀 맨유는 16라운드 기준 4위로
상위권에 올라가있네요 ㅎㅎ
하지만 아직 시즌 초중반이라 ㅠㅠ 아직까지는
순위가 크게 상관없는듯합니다 ㅠㅠ
이번 시즌은 챔스진출티켓권을 딸수있는4위안에
순위가 들수있길 응원하고있습니다 ㅎㅎ

상대팀 울버햄튼은 현제 16라운드 기준 11등으로
순위가 올라있네요 우아!!
이렇게 잘하는?팀이엿나 이팀이 ㅋㅋ
맨유와 토트넘말고는 사실관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 이두팀 모두다 부상없이 좋은경기로
골도 많이 터지는 경기했으면 좋겟네요

헐 이두팀의 최근 전적이 2전2무????
헐 양팀 부상 결장 선수는 또 뭐이렇게 많아 ㅠㅠ
이 두팀 전적이 2전 2무일지는 몰랏네요 ㅠㅠ
오늘 양팀다 서로 페어플레이 하는 모습과
좋은경기로 골도많이 터지는경기를 보여주면
좋을것같네요 ㅎㅎ 하지만 승리는
당연히?? 맨유가 하면좋을것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