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12월 30일 해외축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차니네 입니당
방금 맨유와 울버햄튼의 경기글을 작성하구
멍때리고있던와중 또 재미있을것같은 경기가있어서
한번더 글을 작성 하려고 폰을 들어 사부작사부작
적어볼까 합니다 ㅎㅎ

30일새벽 3시의 경기 바로바로
브라이튼vs아스널의 경기입니다!!!

엥??경기정보를 검색하는순간
내가 알던팀 아스널의 순위가 맞는건가?
이런생각이 들만큼 순위가 너무 떨어저있네요ㅠㅠ

최근 두팀의 전라운드 경기 결과와 최근두팀간에
대결정보를 보면!!
홈팀인 브라이튼은 원정에서 웨스트햄에게
2대2무승부로 승점 1점을 챙기게되어
16라운드인현재 순위는16위로 랭크되어있네요


반면 아스널은 홈팀에서 지금 EPL최고의 팀이라 불리우는
첼시를 상대로 홈에서 3대1로 !!!!!!!이겻네요
저도 이경기를 실시간으로 보지는 않앗지만 ㅠㅠ
하이라이트로 보면서 정말 놀랏어요 ㅋㅋ
강팀첼시를 상대로 3대1로 이기다니 ㄷ ㄷ
하지만 현재 아스널의 순위는 ...ㅠㅠ

브라이튼보다 한단계 위인 15위로 랭크되어있네요 ㅠㅠ
최근 두경기 상대 전적으로만 보면
브라이튼이 2전 2승으로 앞서있네요
이것도 놀라운일인것같아요!!
제가 어릴적부터 보고 듣던 아스널은
최초리그 무패우승을 경험햇던 강팀이엿는데ㅠ

이 투팀의 결과가 정말 궁금하네요
과연 아스널이 브라이튼을 이기구
승점3점을 따내어 순위표의 변동을줄지
정말 기대되네요 ㅎㅎ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 그냥 아무 말이나
몇자 적어봅니당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