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편백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니네입니다 ㅎㅎ
오늘 바람이 정말많이불고 너무 춥더라구요 ㅠㅠ
설날에는 이제 봄이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ㅋㅋ
오늘은 아직 겨울이더라구여 @.@
날도 춥고해서 샤브샤브 먹으러 가려했는데
편백찜 집이 있길래 맛있겟다 싶어서 들어갔어요!!

도토리 편백집이였구요!!!

샤브샤브도 팔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오늘은
편백찜 먹기로했으니 편백찜만 먹는걸로!!!
여긴 거의다 셀프서브스 였어요!!!
소스도 직접 만들어먹더라구요 @.@

이런식으로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먹더라구요 ㅎㅎ
전 베스트 소스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
코로나로인하여 셀프음식 담을때 양손다 비닐장갑 끼고
음식을 담아야해서 ㅠㅠ 소스양념있는곳을 못찍었어요
손님들도많이 계시고 ㅎㅎ 사진찍기좀 그랬어요 !!!

폰즈소스 무즙 청양고추 마늘 대파 와사비조금
넣어서 만들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

무엇이 들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
저렇게 먼저나와서 불을켜주고 가시더라구요!!
그리고 오셔서 바로 찜기를 올려주십니다@.@

이런식으로 편백으로 만든 네모난 상자를
끓는 냄비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ㅎㅎ
한 16분정도 기다리면 되는거 같았어요 !!!
중간에 몇분남았나 보는재미가 있더라구요 ㅋㅋ
와이프랑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기다리니 시간이
무척 금방 가더라구요!!👍👍

두둥 !!!! 16분이 지나고 나니 이렇게 맛있는
비주얼에 편백찜이 완성됬어요 @.@
저희는 이베리코 편백찜으로 2분 주문해서 시켯는데
제일 잘나가고 제일 맛있다고 추천해주셔서 ㅎㅎ
이베리코로 주문했어용 !!!!

고기와 숙주 버섯 두부 이렇게 올려서
소스 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고소하니 ㅠㅠ 저 숙주의 아삭함과 ㅠㅠ
이베리코의 담백함 !! 최고 조합이였어요 !!
소스를 많이 찍어도 짜지않고 너무 담백하니
맛있어요!!!

이건 깻잎인줄 알았는데 질경이나물이라고 하더라구요
이거 싸먹는게 진짜 맛있더라구요!!
숙주와함께 질경이나물과 이베리코 버섯
쌈싸먹는 조합이 최고 @.@
야채 추가가 있엇으면 좋을것같았어요 ㅠㅠ
고기는 많은데 버섯들이랑 두부가 모자라더라구여ㅎㅎ
그래도 오늘저녁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날이정말 춥더라구여 ㅠㅠ
집은 덥고 밖은춥고 이럴때 진짜 감시 조심하세요
여러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찜과 구독 감사합니다 !!!
찜과 댓글 무조건 반사가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

728x90
반응형

'리뷰(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본죽!! 트러플전복죽@.@  (150) 2021.02.19
훌랄라 참숯치즈바베큐@.@  (134) 2021.02.18
피자마루 마루파이브@.@  (132) 2021.02.16
제육볶음과 청국장 @.@  (131) 2021.02.15
BHC 뿌링클@.@  (162) 2021.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