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오늘의 경기 토트넘vs셰필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차니네 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축구경기를 올려볼까 합니다
1월 17일 밤 11시에 치루어지는경기
바로바로 손흥민의 경기

셰필드와 토트넘의 경기입니당 짝짝짝👍👍

이번경기는 19라운드 셰필드 홈 브라몰 레인
펼처지며 오랫만에 아주 그나마 ?!
보기편한 시간에 경기를하네요 ㅋㅋㅋ

두 팀의 최근 6경기 맞대결 전적을보면
2승2무2패로 비슷한 경기력을 보여주고있은데요
심지어 가장최근 치루어 진 경기에서는
셰필드가 토트넘을 3대1로 이긴전적도있네요
하지만 올해 ㅠㅠ두팀의 최근 행보는 사뭇달라
역대 전적에는 큰의미가 없어 보이네요

토트넘의 최근 5경기 전적입니다
3승2무를 기록하구있네요
하지만 지난 풀럼전에서 강등권팀을 상대로
1대1 비기는경기를하여 ㅠㅠ
정말 많이 속상했었는데
왜자꾸 무리뉴 감독이 선제골만 넣으면
수비 만 하는걸까요... 그렇다고 수비를 잘하는것도
아닌데 ㅠㅠ 많이 아쉽네요 ㅠㅠ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최근 5경기 전적입니다
2승 3패로 최근 2경기에서 2연승을
보여주고있네요 @.@
지난시즌 진짜 엄청난 돌풍으로 프리미어 리그에
등장한 셰필드는 올시즌 심각하게 부진하고있네요
과연 오늘의 경기는 어떻게 될까요?!

토트넘은 우승권에서 멀어지고있고
셰필드는 강등권에 가까워지고있고
과연 오늘의 경기 누가 이길까요 ?!
오늘도 손흥민선수의 멋진골이 터저
꼭 높은점수차이로 이기면 좋겠네요 ㅎㅎ
제 예상스코어는 0대2봅니당 ㅋㅋ

오랫만에 제가 좋아하는 축구 포스팅 @.@
올려보네요 ㅎㅎ
날이 많이 추워진것같아요 ㅎㅎ 감기좀하세요
오늘 밤부터 눈많이 온다던데 ㅠㅠ
눈길도 조심하세요 ㅎㅎ


손흥민선수 1도움으로
토트넘이 3대1로 이겼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